Home | 로그인 |   
회사소개
오렌지스토리
이용안내
이용약관
개인정보
보호정책
 


서비스 신청 절차
회원은 log-in을 통해 회원 가입, 서비스 이용 기간 결정 후 정해진 방법에 따라 서비스 이용요금 결재 후 이용.
 
 
     
 
이용 요금 및 결제 방법
OrangeCRM의 결재 방식은 무통장 입금, 계좌 이체, 신용카드 결재가 가능 하며
서비스 이용 기간은 1개월, 3개월, 6개월, 12개월 단위로 이용.
이용요금 (부가세 포함)
1개월 : 19,800원
3개월 : 56,400원 (5%할인)
6개월 : 106,900원 (10%할인)
12개월 : 190,000원 (20%할인)

 
 
     
 
서비스 안내
1.고객 관리
고객의 기본적인 생일, 기념일, 상령일 체크가 가능하며, 선별 고객에게 축하 메시지 발송 및 접촉이력 관리.
-발송관리 : 고객에게 SMS 발송이나 e-mail 발송 기능.

2.업적 관리 :
-통계(관계)관리 : 보유 계약의 분석을 통해 특정 기간(월 단위, 년 단위 , 특정 기간)의 상품별 통계를 통해 향후 영업 전략 및 계약 성향에 대한 분석 및 가족 계약자, 다중 계약자 관리

-일자관리 : 보유 계약의 특정일 (계약기념일, 암 보장 개시일, 2년 미만 계약의 유지 관리 등)을 통보해주어 고객에게 계약 내용의 통보 기능 및 선별 고객에게 통보 가능.

스케쥴관리: FC의 주요 일정 및 행사를 입력 후 출력 가능, 주요 행사나 일정에는 통보기능 설정 가능.


3.모바일서비스 : 사무실 밖에서 활동 중이거나 이동 중에 고객의 문의에 대한 답변이나 고객에 관한 사항을 검색 시 유용한 기능. 휴대전화를 이용하여 인터넷 접속 후 고객에 관한 정보 취득 및 메시지 수신 및 발송이 가능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