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로그인 |   
회사소개
오렌지스토리
이용안내
이용약관
개인정보
보호정책

*총칙
본 약관은 콤지(주)의 고객관리프로그램 (Orange CRM-이하 회사랑 칭함)과 본서비스의 이용대상인 FC들간에 제반 준수 사항과 이용조건에 대한 제 규정을 언급한다.


*약관의 효력, 변경 및 용어의 정의
본 약관은 Orange CRM의 홈페이지(www.orangecrm.co.kr)에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되며 변경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시한다.
-사용자(회원) :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준칙에 동의한 후 홈페이지상에서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부여 받고 서비스 이용료를 납부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받기를 동의한 개인을 말함.
-고객 : 사용자(회원)가 관리의 대상으로 삼아 등록한 회원의 서비스 대상
-이용신청 : 개인이 회원이 되고자 하는 일련의 절차
-이용정지 : 회원이 특별한 사정에 의해 서비스 이용을 보류하는 행위
-이용해지 : 회원이 어떤 이유에 의해 서비스 이용을 끝내는 행위.


*회원의 종류 및 서비스 내용
무료회원 : 회원 가입 후 회원 자신의 신상내용 등록, 변경 Q&A, 서비스 요금 지불 등이 가능
유료회원 : 서비스 이용료 결제를 마치고 회사의 승낙이 떨어진 회원 모든 서비스 이용이 가능


*계약의 체결 및 서비스의 중지 및 해지
-계약의 체결 : 사용자는 홈페이지의 약관 및 개인 정보 준칙에 동의한 후 홈페이지상에서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부여 받고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서비스 이용료를 납부한 후 회사의 승낙 메시지가 표시 된 이후 부터 계약의 체결로 봄
-계약의 해지 :
사용자 - 사용자의 어떤 이유에 의해 해지를 원할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탈퇴요청을 하고 회사는 사용자의 정확한 신원을 확인 후 해지 처리하고 해지 요청자의 데이터는
요청 시 즉시 삭제하나 요청이 없을 경우 1달간 보관을 원칙으로 함.
회 사 - 회사는 사용자가 서비스 이용료 납입일 경과 3일전부터 서비스 잔여 기간을 온라인상을 통해 통보한다. 서비스 기간 종료일이 이용료가 납입 되지 않으면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중지 시킬 수 있다. 서비스가 중지 된 후 1달이 경과 시에는 회사는 서비스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이 경우 데이터는 1달 간 보관을 원칙으로 한다.*서비스 이용기간 및 환불
-서비스 이용 기간 : 서비스 이용기간 은 1달, 6개월, 12개월로 한다.
이용 기간에 따른 할인율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동 될 수 있다.
-이용료의 환불 : 6개월, 12개월 사용자의 환불 요청 시는 위약금 10%와 경과 월(정상요금 적용)을 뺀 금액을 환불한다.(카드 이용자는 환불금액을 매출취소)


*서비스 이용료 납입방법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의 방법을 통해 결제할 수 있다.


*회원과 회사의 의무와 책임
-회 원 :
1.회원은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가로서 본 약관에서 정한 요금을 납입할 의무가 있으며 서비스 이용요금 미납으로 인해 생기는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다. 단, 수금과정에의 회사의 실책으로 인한 경우는 그러하지 않는다.
2.회원은 자신의 ID나 비밀번호의 관리에 유의하여 타인에 의한 정보의 유출이나 훼손에 유의하여야 한다. 회원의 부주의로 인한 정보의 유출이나 훼손에 대하여 회사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3.탈퇴시 사용자료는 삭제처리되며 반환요청을 하여야만 엑셀파일 형태로 받을 수 있다.
4.사용중이던 SMS잔여문자는 탈퇴와 함꼐 소멸되며 현금이나 기타의 형태로 반환되지 않으므로 사용을 소진하는 방법으로 이용한다.
-회 사 :
1.회사는 회원에게 약속된 서비스를 원할 하게 제공하고 고객의 데이터가 안전하게 보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이를 위해 1일 1회 백업을 실시한다.
2.회사는 원할한 서비스를 위해 평소 장비의 정검, 교체를 통해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을 사전에 예방하려 노력해야 한다.
이를 위해 장비의 교체나 정검으로 인해 서비스의 일시적인 중단이 필요한 경우는 온라인을 통해 회원들에게 사전 고지한다.
3.회사는 회사의 부주의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에 대해서는 기간연장 등의 배상을 취한다.
단, 천재지변이나 국가적 차원, 사회적 이슈가 될만한 돌발 변수,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 오렌지 CRM이외의 타 통신 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 통신서비스의 장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은 그러하지 않는다.


*SMS서비스
-SMS는 회사가 제휴한 SMS업체의 약관과 요금 규정에 따른다.
상기 내용 이외의 사항은 관계 법령에 따른다.